본문 바로가기

알콩달콩가족여행기

아이들이 좋아하는 경남캠핑장&글램핑장, 경남아이들놀거리 가득한 통영편백숲길캠핑장 C-4사이트 후기

728x90

주소
경남 통영시 천대국치길 297-10
지번 안평동 576
캠핑장입실 14:00, 퇴실 12:00
글램핑입실 15:00, 퇴실 11:00
전화번호
010.3044.0599

http://tycamping.com

 

통영편백숲길관광농원

통영,편백,숲길,관광농원,통영편백,편백숲길,통영편백숲길캠핑장,캠핑,글램핑,통영캠핑,통영글램핑

tycamping.com

 

캠핑을 좋아하는 우리신랑 덕분에 캠핑을 다닌지도 어느덧 몇 해가 흘렀습니다.

연애때나, 신혼때는 그저 뷰좋은 캠핌장 위주로 다녔지만, 아이가 생기고난 후 부터는 

거리가 너무 멀지않는 경남캠핑장 중 에서도 아이와함께가면좋은캠핑장을 우선으로 합니다.

이번에 저희가족이 2박3일동안 캠핑한 곳은 경남오토캠핑장 중 아이와가기좋은 통영편백숲길캠핑장을 다녀왔습니다.

통영편백숲길안내도가 보이는데, 캠핑장와 글램핑장이 함께 운영되고 있으며, 규모 또한 상당히 큰편입니다.

통영편백숲길캠핑장에 체크인을 하면 종량제봉투와 캠핑장 이용규칙이 적혀있는 종이를 나눠주십니다.

경남오토캠핑장 통영편백숲길캠핑장에서 저희가 2박3일동안 머물 공간입니다.

C-4 사이트가 캠핑장사이트중 놀이터와 매점이 가장 가깝고, 샤워실 화장실도 가까워서 명당자리라 합니다.

개인마다 차이가 있겠지만은, 제가 캠핑을 다니면서 느낀점은 화장실과 개수대는 가까운게 좋은 것 같습니다.

개수대도 C-4자리 바로옆에 위치하고 있어서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신랑이 우리집을 완성하는 동안 시간을 보내야하기에, 아기와 저는 통영편백숲길캠핑장을 둘러보기로합니다.

매점엔 어느정도 필요한 것이 어느정도 다 구비되어 있어서, 필요시에 이용하면됩니다.

캠핑온다고 먹을거리 한가득 이지만, 이런데서 또 사먹는게 재미인 딸을 위해 매점을 몇번 방문 하였습니다.

그리고 챙긴다고 챙겼지만 , 모기향을 깜빡.. 급하게 모기향도 함께 구매하였습니다.

2박3일동안 있으면서 1박은 지인네가 글램핑을 예약하여 같이 지냈는데,

통영글램핑 편백숲길캠핑장의 글램핑장도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다만, 캠핑이 번거로워 글램핑을 하시는 분들은 캠핑느낌을 좀 덜 날것같긴 합니다.

캠핑느낌보단 펜션느낌이라 느낌은 덜하지만, 대신 좀 더 쾌적한 느낌은 받을 수 있을 수 있습니다.

캠핑의꽃 어린이놀이터도 잘되어 있습니다.

어른들에게 캠핑의 밤이 있다면, 아이들에겐 낮에 놀 수 있는 공간이 충분하여야 어른들이 편합니다 .

전체적으로 관리가 잘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토끼가 여럿마리 있었는데, 자유로이 키우는 분위기라 토끼 몇 마리가 종종 밖에 나와있습니다.

통영편백숲길캠핑장 오기전 토끼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 마트에서 당근을 사와 채를 썰어 토끼당근주기로 

아주 시간을 잘 보냈습니다.

사람들을 많이 만난 토끼라 그런지, 당근을 보자마자 초롱초롱한 눈으로 밥을 달라는 행동이 너무 귀여웠습니다.

조랑말도 여러마리 있었는데, 캠핑하면서 이렇게 동물들도 가까이에서 볼 수 있으니 더욱 좋았습니다.

곳곳에 볼 것이 많은 캠핑장입니다.

혹시 킥보드 탈곳이 있을까하고 방문전 사장님께 문의드렸는데, 친절하게 응대해주신 사장님 정말 친절하십니다.

결론은 킥보드 탈만한곳은 없으니 준비하지않으셔도 됩니다.

밖으로 나와있는 토끼에 우리아기 첨엔 놀라서 기겁을 하였는데,

계속 보니 적응이 되나봅니다 

오물조물 잘 받아먹는 토끼를 보니, 어른인 저도 주는 재미가 쏠쏠 했습니다.

트램플린도 천막으로 가려진 형태입니다.

금토일 방문하였는데, 금요일은 한적하였고 토요일은 확실히 가족캠핑으로 많이 방문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아이들있는 집에선 저희가 묵었던 파쇄석으로 된 C사이트 라인이 아이들 왔다갔다 하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저기 윗쪽으론 데크로 된 사이트입니다.

해먹에서 잠깐 휴식을 취해봅니다.

화장실과 샤워실은 나란히 있습니다.

화장실과 샤워실 모두 관리가 잘 되어 있습니다.

샤워실도 깔끔합니다.

캠핑장에 공용드라이기는 없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화장실과 샤워실 바로옆 공용 전자렌지도 있습니다.

통영편백숲길캠핑장의 레일썰매입니다.

C사이트가 레일썰매와 붙어있어서 다소 시끄럽다는 평을 본적이 있었으나, 저희가 갔을땐 크게 무리없이 잘지내다 왔습니다.

레일썰매 시간을 엄수할 수 있도록 보호자께서 지도를 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용시간은 오전 09시부터 오후 07시까지입니다.

경남수영장있는캠핑장 으로도 유명한데, 아쉽게도 수영장오픈은 6월부터라 저희는 이용하지 못했습니다.

통영하면 충무김밥 !!

오랜만에 충무김밥도 먹고싶고 해서 , 통영도착하자마다 통영충무김밥의 원조라는 뚱보할매김밥집 에서 2인분을 포장해왔습니다.

포장은 2인분부터 된다고 합니다 (2인분 14000원)

충무김밥의 맛은 석박지 김치와 오징어무침의 맛인데, 맛있습니다.

통영캠핑을 준비하신다면, 그 지역의 음식 충무김밥 포장해와서 다른음식들과 함께 즐겨보시길 추천합니다.

 

728x90